위니아딤채가 초정밀 정온기술과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한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위니아딤채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 위니아
위니아딤채 프리미엄 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 위니아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의 기술인 온도편차 ±0.3도 초정밀 정온기술이 적용됐다.

신제품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존의 4도어 3룸 구조에서 4도어 4룸으로 세분화 했다. 세분화된 모든 룸마다 별도 냉각기를 탑재해 식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오래도록 신선하게 유지시켜 주는 위니아딤채의 쿼드(QUAD)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했다.

정온냉장, 정온냉동 뿐만아니라 쾌속냉동, 생동, 육류, 프레시(fresh), 주류, 소주슬러시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형태로 사용이 가능한 ‘컨버터블 플렉스(FLEX) 모드’도 적용했다.

냉장실의 ‘프레시(FRESH˚)’ 모드로 채소와 과일을 밀폐 보관 시 일반 냉장모드 대비 1.2배 이상 신선하게 보관 가능하다. 냉장실 서랍에는 바이오 소재를 적용해 신선도 향상은 물론 탈취효과와 위생보관이 가능하며 부피가 큰 식품 저장을 위해 접이식 선반도 탑재했다.

새롭게 장착된 ‘청정탈취 PLUS’ 필터도 위생적 사용환경을 제공한다. 접촉이 빈번한 핸들과 가스켓은 항균 처리하고, 냄새 제거에 탁월하며 부유균 및 벽면 부착균을 제거해주는 기능이 특징이다.

컬러 가전 트렌드도 반영했다. 상실과 하실의 다양한 컬러 중 자신의 주거공간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컬러를 자유롭게 선택해 조합할 수 있어 소비자 취향의 폭을 다양하게 했다.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는 844~886ℓ로 에너지효율 1등급이다. 제품 출고가는 200만~300만원 대다. 위니아딤채 온라인 쇼핑몰 ‘위니아e샵’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위니아 전문점,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냉장고 최대시장으로 꼽히는 4도어시장에서 위니아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대한민국 종합가전3사 지위를 확고히 할 수 있도록 고품격과 새로운 가치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조연주 인턴기자 yonjo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