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에이드(대표 백성식)가 ‘에어컨 사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다가올 무더위에 소비자가 에어컨 고장으로 불편을 겪지 않도록 에어컨 자가점검 방법을 제공한다.

위니아에이드 ‘에어컨 사전점검·딤채 무상점검’ 실시 / 위니아에이드
위니아에이드 ‘에어컨 사전점검·딤채 무상점검’ 실시 / 위니아에이드
에어컨 사전점검 캠페인은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위니아딤채의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전자의 클라쎄 에어컨을 사용하는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점검 캠페인 참여 방법은 위니아딤채의 위니아 에어컨, 위니아전자의 클라쎄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자가점검을 실시한 후 위니아에이드 고객센터에 ‘사전점검 캠페인’을 신청하면 된다. 자가점검 방법은 에어컨 전원 콘센트 연결 및 리모콘 작동 확인, 실내기 필터 청소 등이다. 위니아에이드 홈페이지 내 ‘에어컨 사전점검 캠페인’ 내용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자가점검을 진행한 소비자가 고객센터를 통해 ‘사전점검 캠페인’ 서비스를 접수할 경우 출장비와 기본 점검비는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부품교체 및 보상기간 외 제품에 대해서는 별도 비용이 발생 할 수 있다.

김치냉장고 딤채 무상점검 및 부품 무상교환은 연중 상시로 진행되며 위니아에이드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위니아에이드와 위니아딤채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접수가 가능하다.

위니아에이드는 무상점검 및 부품 무상교환 조치로 ▲제품 기계실 청소 및 안전점검 ▲노후 부품 전액 무상 교환 ▲고객이 신제품 구매 원할 시 할인 혜택을 적용한 보상판매 등을 실시한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여름철 사용이 많은 에어컨을 건강하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위니아에이드는 고객의 가전제품 구매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 등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연주 인턴기자 yonjo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