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만화 시리즈 마지막화 ‘귀멸의 칼날 23’이 예스24 4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3주 연속 1위다.

귀멸의칼날 / 학산문화사
귀멸의칼날 / 학산문화사
어른을 위한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은 한 계단 상승해 2위에 올랐고, 50억원 자산가 아버지가 자녀에게 경제의 기본 원리와 부의 노하우를 전하는 ‘아들아, 돈 공부해야 한다’는 3위를 기록했다.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현실 밀착 육아법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가 전주와 동일한 4위, 브라이언 그린의 10년 만의 신작 ‘엔드 오브 타임’은 새로 5위에 올랐다.

어린이 만화 시리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정재승 교수의 지식교양 과학만화 ‘정재승의 인간탐구보고서 6’이 7위를 차지했고, 어린이들이 한국사를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6’은 한 계단 올라 8위를 기록했다.

도서로 투자 및 재테크를 공부하려는 움직임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주식 전문가 ‘염블리’ 염승환의 주린이를 위한 참고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이 다섯계단 상승해 6위에 올랐다. 비트코인으로 2000만원을 50억원으로 만든 투자비법 ‘서른살, 비트코인으로 퇴사합니다’는 아홉 계단 하락해 15위에 안착했고, 대한민국 대표 가치 투자자 슈퍼개미 김정환 대표의 투자 비책 ‘나의 첫 투자 수업 2 투자편’은 여덟 계단 내린 20위를 기록했다.

이 밖에도 후회가 사라지고 오해가 줄어드는 기분 사용법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10만 부 기념 봄 에디션)’은 아홉 계단 상승한 9위로 나타났고, 한국 판타지의 대표작 ‘룬의 아이들’의 3부 ‘룬의 아이들-블러디드 4’는 10위를 차지했다.

이은주 기자 leeeunju@chosunbiz.com

#예스24 #베스트셀러 #귀멸의칼날 #달러구트꿈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