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전 브랜드 필립스가 인이어 방식의 무선 헤드폰 신제품 2종(TAT1235, TAT2205)을 정식 출시한다.

필립스 인이어 무선헤드폰 TAT1235 화이트 색상 / 필립스
필립스 인이어 무선헤드폰 TAT1235 화이트 색상 / 필립스
필립스 인이어 무선 헤드폰 2종은 선명한 사운드로 음악 감상을 비롯해 청취와 통화에 어울리는 제품이다. 가벼운 무게로 종일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고 한 번 충전하면 최대 18시간(TAT2205는 12시간) 사용할 수 있어 장시간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전용 무선 충전 케이스는 콤팩트한 크기로 주머니에 쉽게 넣고 다닐 수 있다.

2종 모두 6㎜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해 각종 사운드와 음성 통화를 선명하고 정확하게 재생한다. 울림(Echo) 제거 기술을 적용해 음성 통화 시 거슬리는 통화 울림을 최소화했다.

다양한 크기의 이어 팁(ear-tip)을 제공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편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간편한 터치 조작으로 버튼을 찾아 누르는 번거로움을 해소했으며, 스마트폰 본체를 조작하지 않고 애플 시리, 구글 어시스턴트 등 스마트폰 음성 보조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필립스 이어 무선헤드폰 TAT2205 블랙 색상 / 필립스
필립스 이어 무선헤드폰 TAT2205 블랙 색상 / 필립스
생활 방수 기능으로 땀이나 물방울을 차단해 운동에도 안심하고 착용 및 사용할 수 있다. 충전 케이스에서 꺼내는 즉시 페어링을 시작하고, 마지막으로 페어링한 기기를 기억해 자동으로 연결, 편의성을 더했다.

필립스 인이어 무선 헤드폰 TAT1235와 TAT2205의 가격은 각각 6만9000원, 7만9000원이다. 각각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TPV 테크놀로지 코리아의 공식 대리점인 크레신을 통해 이마트와 롯데 하이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