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로 그룹사 상품 할인판매

김형원 기자
입력 2021.05.14 14:35
CJ ENM은 CJ온스타일이 브랜드 론칭에 맞춰 CJ그룹 계열사 상품을 한데 모은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7일 오후 6시부터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CJ CGV, CJ제일제당,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대표 상품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CJ 상품. / CJ ENM
첫 방송은 CJ CGV와 준비했다. 영화관람권, 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CGV 콤보 그리고 영화 캐릭터(토이스토리, 마블) 상품을 랜덤으로 담은 럭키박스를 묶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 중 2D 영화관람권, CGV 콤보 그리고 럭키박스로 구성된 패키지는 최대 58% 할인된 2만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의 ‘뉴 비비고 왕교자’도 방송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포함한 만두 모음 7가지 구성을 방송 중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한다. 어린이 건강음료 ‘신비아파트 신비한 배도라지’가 있다. 1세트 2만6900원, 3세트 7만4700원이다/

박정훈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팀장은 "향후에도 그룹 간 시너지를 증대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의 취향을 완성시켜주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다"고 밝혔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