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한국기술교육대학교와 ‘보전·금형 기술 아카데미 2기’를 열고 전문인재 양성에 나선다.

기아 양재사옥 전경 / 이민우 기자17일 기아와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보전·금형 기술 아카데미 2기’를 개설하고 30일까지 아카데미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2주간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보전·금형 기술 아카데미’는 양질의 교육기회 제공과 우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기아와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업무협약(MOU)을 맺고 산업계 후원과 교육기관 운영 형태로 지난해부터 진행한 전문 기술 교육 프로그램이다.

‘보전·금형 기술 아카데미’에는 자동차 산업현장에 필요한 보전·금형 분야 전문 기술을 습득하고 역량을 키우는데 관심있는 직장인이나 학생 등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기아 양재사옥 전경 / 이민우 기자17일 기아와 한국기술교육대학교는 ‘보전·금형 기술 아카데미 2기’를 개설하고 30일까지 아카데미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2주간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발표했다. ‘보전·금형 기술 아카데미’는 양질의 교육기회 제공과 우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기아와 한국기술교육대학교가 업무협약(MOU)을 맺고 산업계 후원과 교육기관 운영 형태로 지난해부터 진행한 전문 기술 교육 프로그램이다. ‘보전·금형 기술 아카데미’에는 자동차 산업현장에 필요한 보전·금형 분야 전문 기술을 습득하고 역량을 키우는데 관심있는 직장인이나 학생 등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