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미러리스 카메라 ‘Z fc’ 사전 체험단 모집

최용석 기자
입력 2021.07.15 11:49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최근 발표한 헤리티지 디자인 미러리스 카메라 ‘Z fc’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Z fc 메이트’를 모집한다.

신제품 리뷰 활동을 진행하는 ‘Z fc 메이트’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면 구독자 수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일반과 패션 부문으로 나누어 총 10명을 선발하며 응모 기간은 8월 3일까지다.

니콘 Z fc 미러리스 카메라 / 니콘이미징코리아
Z fc는 니콘의 대표 필름 카메라 ‘FM2’를 닮은 헤리티지 디자인의 보급형 미러리스 카메라다. 작고 가벼우며 간단한 조작성과 고성능 AF(자동초점), 고감도 및 고화질 촬영 성능을 탑재해 미러리스 입문자도 손쉽게 원하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응모 방법은 두 가지 필수 미션 내용을 포함한 자유 형식의 영상을 제작해 본인 유튜브 채널에 올린 후,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니콘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이나 이미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블로그 중 한 곳에 자유롭게 작성한 뒤 URL을 함께 제출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17일 발표하며, 선발된 리뷰어들은 온라인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23일부터 10월 17일까지 약 8주 동안 미션 콘텐츠 4회 제작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리뷰어에게는 원하는 색상의 Z fc 렌즈 키트(16-50mm 또는 28mm 키트 중 선택 가능)와 1인당 30만 원의 제작비를 제공한다. 필요하면 키트 제품 외 렌즈 및 액세서리도 무상으로 대여한다. 우수 콘텐츠는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될 수 있다.

모든 활동을 마치고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리뷰어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1등 1명에게는 Z fc 렌즈 키트와 아이패드 프로를 증정한다. 2등 3명에게는 50% 키트 할인 혜택을, 3등 6명은 30% 키트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채윤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하반기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인 Z fc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기본 활동 지원 외에도 우수 리뷰어를 위한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으니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