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재택·게임용 11세대 CPU 구매 프로모션 진행

최용석 기자
입력 2021.08.19 17:25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텔 11세대 프로세서 프로모션 배너 / 인텔 공인대리점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한성컴퓨터, 오마이피씨, 양컴, 웰메이드PC, 마켓인벤, 행복쇼핑, 에누리, 피씨포올,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아싸컴,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등 조립 PC 전문 쇼핑몰에서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정품 CPU 단품 또는 탑재 PC를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11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 모든 제품이 대상이다. 구매 후 해당 쇼핑몰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구매 정보(영수증 등)를 인증하면 응모할 수 있다.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최대 8코어 16스레드의 구성과 최고 5.0㎓ 이상의 작동 속도로 재택근무는 물론 고사양 게임도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PC를 찾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11세대 코어 i7 및 i9 프로세서 상위 모델은 ‘인텔 터보 부스트 맥스 3.0’을 비롯한 각종 최신 기술을 통해 특정 코어의 성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다.

또한, 11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는 6코어 12스레드의 구성과 최대 4.9㎓의 작동 속도로 인텔 B560칩셋 메인보드와 함께 구성 시 최적의 비용으로 준수한 컴퓨팅 및 게이밍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구매 이벤트와 별도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참여 쇼핑몰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는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관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공인대리점 3사가 운영하는 ‘리얼CPU(RealCPU)’ 사이트에서 정품 CPU 확인 및 제품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 등록 제품은 3년간 무상 AS를 비롯한 다양한 기술 지원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