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는 23일 G마켓과 옥션을 통해 31일까지 대규모 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900여 브랜드 사와 소호 패션업체가 참여한다.

브랜드 패션 전문관에서 진행하는 ‘패션스퀘어 가을세일’은 275여개 브랜드 사의 가을 신상품 및 스테디셀러를 특가 판매한다. 대표 브랜드로 ▲닥스 ▲헤지스 ▲아디다스 ▲리바이스 ▲지오다노 ▲금강제화 ▲빈폴 ▲온앤온 ▲MSGM ▲푸마 ▲탑텐키즈 등이 있다. 모든 회원에게 ‘25% 할인쿠폰’을 매일 5장씩 제공한다.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된다. G마켓 단독 카드사 할인 혜택도 있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를 이용해 결제할 경우 ‘10%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패션 프로모션 이미지 / 이베이코리아
패션 프로모션 이미지 / 이베이코리아
27일 금요일에는 G마켓의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과 연계해 패션스퀘어 ‘25% 중복쿠폰’과 ‘카드사 즉시 할인’ 3종을 한 상품에 모두 적용할 수 있다.

가성비 높은 트렌드·소호 패션 상품은 ‘패션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인다. 600여개 패션업체가 참여해 남녀 가을 의류 및 패션 잡화를 특가에 판매한다.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ID당 매일 5회씩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매일 해당 쿠폰을 5회씩 더 제공해 총 10장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주철 G마켓 영업본부 부문장은 "백화점과 가로수길에서 동시에 행사를 진행하는 것과 같은 쇼핑 기회를 제공해 사회적 거리두기로 억눌렸던 쇼핑 욕구를 해소함과 동시에 간절기 의류를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