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에 출연한 스타들과 크리에이터가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가 열린다. 이 자리에서 한국에서 공개될 오리지널 시리즈 소식도 나올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글로벌 팬 이벤트 ‘투둠(TUDUM)’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TUDUM은 글로벌 스타와 크리에이터가 모여 엔터테인먼트 재미를 공유하는 넷플릭스 첫 행사다. 유튜브 공식 채널과 트위터, 트위치 등의 소셜미디어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넷플릭스 TUDUM 행사에 출연하는 스타들이 행사를 소개하고 있는 영상 이미지 / 넷플릭스
넷플릭스 TUDUM 행사에 출연하는 스타들이 행사를 소개하고 있는 영상 이미지 /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70여편의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 등을 포함해 새로운 소식, 예고편, 독점 클립 영상 등을 TUDUM에서 공유한다. 기묘한 이야기와 브리저튼, 종이의집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후속 시즌 소식을 전한다. 레드 노티스와 돈 룩 업 등 블록버스터 영화의 최신 소식도 만나볼 수 있다.

넷플릭스는 TUDUM 행사에서 한국 창작자의 넷플릭스 작품만을 위한 특별 세션을 진행한다. 대외로 공개하지 않은 넷플릭스 한국 작품 소식을 알릴 예정이다. 스타들의 스페셜 영상도 함께다.

김평화 기자 peacei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