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추석을 맞이 장거리 운전에 대비한 프리미엄 차량 관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일 르노삼성은 30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정비 네트워크에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차량 관리에 필요한 프리미엄 부품을 할인된 가격에 교체하도록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9월 한달간 프리미엄 차량 관리용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르노삼성자동차 / 르노삼성자동차
9월 한달간 프리미엄 차량 관리용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르노삼성자동차 / 르노삼성자동차
차량 관리 제품 중 가격대가 높은 편인 프리미엄 100% 합성엔진오일에 특별가격을 적용했다. 가솔린용은 15% 디젤용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QM6 2.0를 기준으로 디젤 차량에 캐스트롤(Castrol) 합성엔진오일 교체 시 최대 38,4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20% 할인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온라인 몰에서 프리미엄 액세서리도 최대 30%까지 싸게 구입할 수 있다. 6일부터 신청이 시작된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재난지원금)도 르노삼성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 일부 매장의 경우 방문 예약시 사용 여부에 대한 문의가 필요하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연휴 기간 동안 차량 이용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며 "프리미엄 차량 관리 프로모션을 활용해 안전한 귀향·귀성길이 되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