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버스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애니버스 NFT 론칭 기념 애니버스(ANV)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빗썸은 이벤트 기간 내 일자별 애니버스(ANV) 거래 기여도에 따라 3만5000 ANV를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3일간 일자별 거래 기여도가 가장 높은 트레이더 1명에게 애니버스 스페셜 에디션 NFT를 지급할 예정이다. 총 이벤트 지급 수량은 12만 ANV다.

./ 애니버스 제공
./ 애니버스 제공
애니버스는 특별히 거래 이벤트를 기념해 색다른 콘셉트의 한정판 NFT 아트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애니버스는 NFT 마켓 론칭 후 라바 초안 및 핸드 드로잉 형태의 NFT 아트워크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NFT 아트워크는 트렌디한 ‘네온 캔버스 아트워크’로 기존 공개한 아트워크와는 차별화된 작품이다. 이는 현재 글로벌 NFT 마켓 플레이스에서도 고가에 속하는 유형의 작품이다.

애니버스 팀은 "디지털 네이티브인 Z세대와 이색적인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특성에 맞춘 이번 이벤트를 통해 NFT 재미요소를 제공하고 동시에 실질적인 혜택을 증정해 빗썸과 애니버스 이용자 충성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IP 프로젝트 애니버스는 지난 8월 31일 웹 기반 애니버스 NFT 플랫폼을 론칭했다. 애니버스 NFT는 애니버스의 대표 IP 라바의 탄생 10주년을 기념해 10주년 기념 한정 스페셜 NFT 콘텐츠를 공개하고, NFT 거래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애니버스 NFT의 구매를 원할 경우 메타마스크에 가입 및 인증을 거쳐 애니버스 NFT 웹사이트에 로그인해 구매할 수 있다.

콘텐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