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추석맞이 ‘정품 CPU’ 퀴즈 이벤트 진행

최용석 기자
입력 2021.09.17 17:44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가 추석을 맞아 인텔 정품 CPU에 대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텔 공인대리점 추석맞이 정품 CPU 퀴즈 이벤트 배너 / 인텔 공인대리점
이번 프로모션은 인텔 정품 CPU 단품 및 이를 사용한 조립PC를 판매하는 주요 PC 전문 쇼핑몰과 인텔 공인대리점이 운영하는 정품CPU 홈페이지 ‘리얼CPU’의 행사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후, 인텔 정품 CPU가 제공하는 혜택에 대한 글을 읽고 해당 내용에 대한 퀴즈를 풀면 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퀴즈 이벤트는 정답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피자 세트 쿠폰, 뚜레쥬르 상품권, 이디야 음료 쿠폰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인텔이 정의하는 ‘정품 CPU’는 공인대리점인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개 회사를 통해 국내에 유통되는 제품이다. 각 회사의 로고가 들어 있는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입하면 정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품 스티커에는 QR코드와 더불어 유통을 담당한 공인대리점 회사명이 표기되어 있다. QR코드로 정품등록 사이트에 손쉽게 접속할 수 있으며, 정품 등록을 마친 이후에는 홈페이지와 콜센터 등을 통해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하면 3년 무상 AS 지원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인 경우,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료로 원격 PC AS를 받을 수 있는 ‘셀프 PC 케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