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알뜰모바일, 포인트→현금 온라인 쇼핑몰 선봬

김평화 기자
입력 2021.09.23 10:09
미디어로그 알뜰폰 브랜드인 U+알뜰모바일은 자사 가입자 대상 온라인 할인몰인 U+알뜰모바일 마켓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U+알뜰모바일 마켓은 U+알뜰모바일 고객이 U+알뜰모바일 포인트(유알모)를 현금처럼 활용해 다양한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가구와 가전, 뷰티, 식품 등 여러 카테고리의 370여개 입점 브랜드가 선보이는 4000개 넘는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모바일 상품권 구매까지 가능하다.

U+알뜰모바일 모델이 U+알뜰모바일 마켓을 홍보하고 있다. / U+알뜰모바일
U+알뜰모바일 측은 "유알모 포인트는 알뜰폰 브랜드 중 가장 활성화한 포인트 제도다. 유알모 1000포인트가 1000원과 동일한 가치로 인정된다"며 "일부 제품의 경우 U+알뜰모바일 가입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가를 제시해 다른 온라인몰과 차별화한 경쟁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MVNO사업담당은 "U+알뜰모바일 가입자 증가에 발맞춰 고객에게 경쟁력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U+알뜰모바일 마켓을 오픈하게 됐다"며 "차별화한 고객 경험과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해 알뜰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김평화 기자 peacei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