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EV6 OE타이어 공급 기념 프로모션 열어

이민우 기자
입력 2021.09.24 10:19
금호타이어가 기아 EV6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기념해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주요 제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호타이어는 올시즌 크루젠 HP71과 엑스타 PS71를 기아 EV6에 공급한다.

기아 EV6 신차용 타이어 공급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금호타이어 / 금호타이어
24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EV6에 공급하는 신차용 타이어는 ▲낮은 회전저항 ▲내마모성 ▲높은 구동력 등 전기차(EV) 전용 타이어로서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금호타이어의 흡음기술 ‘K-사일런트 시스템’이 적용돼 공명음(타이어 바닥면과 도로 노면이 접촉하면서 타이어 내부 공기 진동으로 발생하는 소음)을 저감한다.

금호타이어는 EV6 신차용 타이어 공급을 맞아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 크루젠 HP71 등 프리미엄 타이어를 20%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 전용 제품 엑스타 LX를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바일 주유권은 타이어 2개 구매 시 1만원을, 4개 구매 시 2만원을 제공한다.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교체대행·방문장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렌탈’에서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렌탈 서비스 최초 등록비와 월 렌탈료 3회분(22~24회차)을 면제 적용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는 전원 제공하며, 타이어 4개 렌탈 고객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