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언택트 라이딩 2021 할리 오너스 랠리 개최

이민우 기자
입력 2021.09.27 12:13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10월 한 달간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대상 언택트 라이딩 이벤트인 ‘2021 할리 오너스 랠리’를 실시한다.

27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 따르면, 할리 오너스 랠리는 올해로 2회째를 맞았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맞춘 언택트 랠리로 진행되며, 2021년에는 강원도청과 한국관광개발연구원·한국관광공사 강원지사의 공식 후원을 통해 진행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2021 할리 오너스 랠리 이벤트 안내문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참가신청은 공식 웹사이트공식·소셜 미디어 채널 내 접수폼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9월 24~27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담은 얼리버드를 실시하고 있다. 일반 참가 신청은 9월 28일~10월 8일 동일한 접수폼을 통해 최대 400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3만원의 참가비용이 발생한다.

2021 할리 오너스 랠리는 10월 한 달간 강원도 일대에서 진행되는 코스 라이딩과 함께 시작을 알린다. 참가자가 선택 참여 가능한 언택트 그랜드 투어를 거쳐, 10월 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는 경품 추첨 이벤트로 마무리된다.

첫 번째는 강원네이처로드 일대를 혼자·소규모 그룹과 함께 달리는 라이딩이다. 참가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강원도에서 라이딩을 즐기고, 이를 지정된 해시태그 ‘#할리오너스랠리 #할리타고강원도’와 함께 소셜 미디어에 인증해야 한다.

라이딩루트는 7개의 구간으로 구성된 강원네이처로드다. 1코스 호수 드라이브길(강촌IC~인제), 2코스 설악산 드라이브길(인제~북양양IC) 등이다.

두 번째는 10월 9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실시되는 언택트 그랜드 투어다. 올해는 참가자들이 군집하지 않고 지정된 날짜에 일정 구간을 달리는 언택트 방식이 가미됐다. 자세한 행사 일시와 구간은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된다.

모터사이클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시를 앞둔 신모델 ‘스포스터 S’ 1대가 증정될 예정이다. 응모 자격은 랠리 패키지를 수령한 모든 정식 참가자로, 추첨은 10월30일 토요일에 치러진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중계하며, 자세한 시간은 공식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 된다.

올해 랠리 혜택으로는 모터사이클 경품 응모권을 포함해 2021 할리 오너스 랠리 패키지가 공통 제공된다. 이벤트 로고가 새겨진 핀과 패치·버튼 배지 등이다. 얼리버드 신청 고객은 모터사이클 경품 응모권(래플 티켓) 추가 1장과 강원권투어패스 1만원권을 제공받는다. 랠리 패키지는 신청폼을 통해 선택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에서 수령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관계자는 "펜데믹 상황 속에서 기존의 방식을 고수할 수는 없어 지난 해부터 새로운 일상에 맞춘 언택트 방식의 랠리를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 지자체와의 협업으로 정부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해 즐겁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