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초경량 무선 게이밍헤드셋 ‘G435 라이트스피드’ 출시

최용석 기자
입력 2021.09.27 19:01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가볍고 스타일리시한 외관과 색상으로 젊은 세대의 감성을 강조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435 라이트스피드(LIGHTSPEED)’를 출시한다.

로지텍 G435 게이밍 헤드셋은 블랙, 블루, 화이트 등 생동감 넘치는 3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게이머는 물론 다양한 소비자들이 스타일 아이템이나 뚜렷한 개성을 표현하는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로지텍 G435 라이트스피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 / 로지텍
165g의 가벼운 무게로 온종일 착용해도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기존 로지텍의 헤드셋 제품보다 작은 크기로 디자인해 10대 사용자도 편하게 착용 및 사용할 수 있다.

로지텍 고유의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무선기술과 2.4㎓ 대역폭의 안정적인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한다. PC는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같은 게임 콘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도 자유롭게 연결해 게임 및 음악 감상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헤드셋은 40㎜ 드라이버와 디스코드 인증을 받은 듀얼 빔포밍 마이크를 내장해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고 선명한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 특히, 헤드셋 내장형 마이크는 주변 소음을 줄이고 사용자의 목소리를 증폭해 게임 및 통화 시 편리한 커뮤니케이션을 돕는다.

또한, G435는 현재 로지텍 출시 제품 중에서도 높은 품질의 탄소 상쇄 재원을 조달해 제품에서 발생하는 탄소량이 0에 수렴하는 카본뉴트럴(CarbonNeutral)인증을 획득했다. 플라스틱 부분에 최소 22% 이상의 사후 재활용 가능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역시 FSCTM(산림경영 인증시스템) 인증을 받은 숲에서 가져온 종이를 사용한다.

로지텍 G435 라이트스피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27일부터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전국 오프라인 ‘로지텍G매장’을 통해 먼저 선보인다.

윤재영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G435 게이밍 헤드셋은 PC게임, 콘솔, 모바일게임 등 다양한 플랫폼을 자유롭게 오가며 플레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을 탄탄하게 꾸려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