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신라스테이와 함께 ‘N 스테이’ 패키지 숙박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N 스테이 부산’ 시승 이벤트를 연다. 투숙 고객들이 현대차 N 브랜드 차량의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28일 현대차에 따르면, ‘N 스테이 부산’ 패키지 이용가능 지점은 신라스테이 해운대점·서부산점 두 곳이다.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두 달 간 운영된다. 패키지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아반떼 N과 코나 N 중 원하는 차종을 선택해 예약하면 된다.

현대자동차 고성능 N 브랜드 차량인 아반떼 N(왼쪽)과 코나 N의 모습 / 현대자동차그룹
현대자동차 고성능 N 브랜드 차량인 아반떼 N(왼쪽)과 코나 N의 모습 / 현대자동차그룹
‘N 스테이 부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투숙기간 동안 N 브랜드 차량 시승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N 스테이 부산’ 패키지 구성은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 1박과 2인 조식·아반떼 N 또는 코나 N 시승 그리고 현대차 N 마플 굿즈 스포츠웨어 세트 1개 등이다.

현대차와 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이용고객 외 일반 투숙객들도 이벤트 기간 중 1회에 한해, N 브랜드 차량 일일 시승체험을 가능하게 할 생각이다. 단, 오후 3시부터 익일 오전 11시 사이에 가능하며 해당일 패키지 미예약 차량이 있는 경우에 한해서다. 현대차는 오늘(28일)부터 홈페이지에서 ‘N 스테이 부산 숙박권 고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브랜드와 같이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가진 도시 부산에서 아반떼 N과 코나 N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역동적인 주행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