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한글날 기념 그래픽카드 주는 ‘천하 제일 명필 대회’ 진행

최용석 기자
입력 2021.10.01 17:15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가 한글날을 맞아 자사 온라인 쇼핑몰 ‘탁탁몰’에서 그래픽카드 등을 경품으로 하는 ‘조텍 천하제일 명필 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텍 천하제일 명필 대회’는 2021년 한글날을 맞이해 한글의 의미를 되새기고 특별한 한글날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다. 평소 좋아하는 한글 명언이나 글귀를 종이에 직접 손글씨로 쓰고, 인증 사진을 찍어 탁탁몰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조텍코리아가 한글날을 기념해 그래픽카드를 증정하는 ‘조텍 천하제일 명필 대회’를 진행한다. / 조텍코리아
이번 이벤트는 10월 11일까지 참가 접수를 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3060 트윈 엣지 LHR 그래픽카드(명필왕 1명) ▲XPG ARGB LED 스트립(유쾌상 10명) ▲치킨 기프티콘(참가상 1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중 명필왕, 유쾌상은 각각 내부 심사를 통해, 참가상은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이벤트 참여는 1인 1회만 참여할 수 있고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손글씨 외의 인증샷은 접수 시 제외한다.

한편, 조텍 공식 온라인 쇼핑몰 ‘탁탁몰’은 조텍의 그래픽카드와 미니 PC 외에도 OLOy, 지스킬, 매드캣츠, XPG, 리안리 등 유수의 IT 브랜드가 입점한 종합 온라인 IT 쇼핑몰이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