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버스, 바이낸스 NFT에 라바 NFT 20종 상장

콘텐츠부
입력 2021.10.07 17:00
애니버스가 세계 최대 규모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NFT에 라바 NFT 20종을 상장한다고 7일 밝혔다.

./ 애니버스
이번 바이낸스 NFT 마켓에 론칭되는 ‘라바 3D 피규어 NFT 아트워크’의 주인공인 캐릭터 라바는 애니버스 NFT의 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유튜브에서만 945만 구독자와 글로벌 영상 매체 조회수 800억 뷰를 보유하고 있다. 국외 구독자가 95%인 라바의 글로벌 인지도를 기반으로 바이낸스 NFT 상장을 통해 애니버스 NFT의 전세계 확장과 장기적인 수익구조를 갖추게 된다.

애니버스는 바이낸스 NFT에서만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라바 3D 피규어 20종의 NFT 아트워크를 발행하고, 옥션가와 고정가 판매 방식을 통해 거래를 지원한다.

애니버스는 이번 바이낸스 NFT 상장을 통해 전세계 캐릭터 시장에 NFT 이니셔티브를 확보하고, 애니버스의 생태계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애니버스는 라바, 다이노코어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IP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튜브 구독자는 약 1300만이다. 글로벌 총 영상 조회수는 약 800억에 이르며, 6억3000만명의 SNS 홍보규모를 보유하고 있다. 애니버스 IP 애니메이션은 넷플릭스를 비롯해 196개국의 다양한 방송사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다.

콘텐츠부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