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라코리아, 스마트홈 제품 일렉트로마트 에이스토어 입점

콘텐츠부
입력 2021.10.09 10:00
아카라코리아는 자사의 스마트홈 제품을 일렉트로마트 내 애플 공식 인증 매장인 ‘에이스토어(ASTORE)’에 입점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 아카라코리아 제공
아카라(Aqara)는 세계 최대 규모의 스마트홈 및 IoT 솔루션 기업 중 하나로 미국, 유럽, 중국, 러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카라 스마트 허브에 하위 장치들을 연결해 집 안의 조명을 스마트폰으로 제어하거나 연결된 가전 기기를 무선으로 제어하고, 외출 후 문이 열리는 경우에 알림을 보내는 등 집을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애플 홈킷, 구글 어시스턴트, LG 씽큐, 네이버 클로바 등 다양한 인공지능 플랫폼과 스피커를 지원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기종에 관계없이 누구나 손쉽게 스마트홈을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아카라 제품은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 죽전점,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 킨텍스점, 연수점, 센텀시티점, 월배점, 대전터미널점 등 9개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일렉트로마트에서 아카라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카라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애플 스토어에 이어 일렉트로마트 에이스토어에서도 아카라의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스마트홈의 편리함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콘텐츠부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