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는 21일 예년보다 보름여 일찍 찾아온 추위와 급격한 온도 변화 여파에 맞춰 가을시즌 건강관리를 위한 ‘추(秋)향저격’ 프로모션을 10월 22일부터 11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 맞춤별 쿠폰 및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홍삼 달임액, 홍이장군 등의 인기 제품과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신제품까지 구매 혜택을 담았다.

추향저격 프로모션 이미지 / KGC인삼공사
추향저격 프로모션 이미지 / KGC인삼공사
어린이 면역력 증진을 위한 제품 혜택을 강화했다. 어린이용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 30포·90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산균 제품인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30포·90포’를 증정해 홍삼과 유산균으로 자녀 건강을 동시에 지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정관장 멤버십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 비타민 D’를 증정하고 카카오 정관장 공식 채널을 추가하면 10만원 이상 결제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코로나 백신 접종 확대에 따른 단계적인 일생 회복과 사회 전반의 리오프닝 시기가 예상된다"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개인의 건강 관리를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 ‘추(秋)향저격’ 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