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휴대용 터치 모니터 ‘캐리뷰’ 신모델 3종 선봬

최용석 기자
입력 2021.10.22 18:44
주연테크가 휴대용 터치 모니터 ‘캐리뷰’ 시리즈의 신모델 3종을 출시한다.

새로 선보인 캐리뷰 신제품 3종은 다양한 수요층에 맞춰 ▲게이머를 위한 ‘캐리뷰 V16FPGA-144’ ▲디자인 전문가를 위한 ‘캐리뷰 V15UPG-B’ ▲일반 사용자를 위한 ‘캐리뷰 V158FPG-A’ 등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3종 모두 공통으로 5㎜의 얇은 두께와 940g에서 최대 1.1㎏ 이내의 가벼운 무게를 제공해 이동성을 높였다. 최대 10포인트 멀티 터치 기능과 노트북, 모바일 미러링 기능, 삼성 덱스(Dex)모드 연결 기능을 지원하며, 일체형 스탠드로 별도의 커버 케이스 없이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다.

주연테크가 휴대용 터치모니터 ‘캐리뷰’ 시리즈의 신모델 3종을 출시한다. / 주연테크
게이머를 위한 ‘캐리뷰 V16FPGA-144’는 최대 144㎐의 주사율과 4㎳의 빠른 응답속도를 지원한다. AMD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해 게임 화면의 잔상을 줄이고 매끄러운 화면 전환을 지원한다. PC는 물론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등 게임 콘솔에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사용자를 위한 ‘캐리뷰 V158FPG-A’는 현재 이용 중인 콘텐츠에 맞춰 가로 모드와 세로 모드로 즉시 전환할 수 있는 오토 피벗(Auto Pivot) 기능을 갖췄다. 풀HD 해상도에 350cd 밝기와 HDR을 지원하는 IPS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문서작업은 물론 게임, 영상 콘텐츠 감상 등 다양한 용도에 모두 균형 있게 대응할 수 있다.

디자인 전문가용 ‘캐리뷰 V15UPG-B’는 오토 피벗 기능에 최대 4K UHD(3840x2160) 해상도를 제공한다. HDR10과 UHD 자동 업스케일링 기능을 지원하며, 어도비 RGB 100%의 색재현율로 더욱 정확한 컬러 작업이 가능하다.

주연테크는 이번 캐리뷰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공식 쇼핑몰 ‘주연샵’에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신제품 3종 구매 시 5% 할인 혜택과 전용 파우치를 증정하며, 포토 리뷰를 작성해 등록하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