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및 핵심 주변기기 전문 유통사 디앤디컴이 다양한 제조사의 메인보드와 RGB 조명 기능이 호환되는 PC용 튜닝 메모리 ‘아나콤다(ANACOMDA) DDR4-3600MHz RGB’ 메모리를 출시한다.

대만의 메모리 제품 전문 브랜드 아나콤다에서 출시한 ‘아나콤다 DDR4-3600MHz RGB’ 메모리는 화이트와 블랙 2가지 색상의 방열판 디자인을 채택해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PC를 구성할 수 있다.

아나콤다 DDR4-3600MHz RGB 메모리 / 디앤디컴
아나콤다 DDR4-3600MHz RGB 메모리 / 디앤디컴
디앤디컴이 유통하는 애즈락(ASRock)을 비롯해 에이수스(ASUS), 기가바이트(Gigabyte), MSI 등 주요 메인보드 사의 RGB 조명 제어 기능과 호환되어 화려한 LED 튜닝 효과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즐길 수 있다.

또 최대 3600㎒의 작동 속도를 지원, 고성능 시스템에서 더욱 향상된 메모리 대역폭을 제공한다. 화려한 RGB 효과가 필요 없는 사용자들을 위한 일반 모델 ‘아나콤다 DDR4-3200MHz 모델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나콤다 메모리 제품군은 대만 타이베이 내 생산공장에서 직접 생산해 중국 현지 제조 제품과 비교해 품질과 안정성을 높였다. 제품 단종 전까지 품질을 보증하는 리미티드 라이프타임 워런티를 제공하는 동시에, 디앤디컴 고유의 서비스 정책인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