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오는 25일 오전 11시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쇼호스트가 직접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방문해 아디다스, 컨버스, 블랙야크 키즈, 유닛 등 각 매장의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쇼호스트와 매장 매니저가 게임을 진행해 매장 매니저가 지면 각 매장의 대표 상품으로, 쇼호스트가 지면 엘포인트로 증정한다.

롯데온은 지난주부터 진행한 롯데온세상 라이브 퀴즈쇼 ‘온퀴즈쇼’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실제로 롯데온세상 기간 중 18일과 21일 2회에 걸쳐 진행한 온퀴즈쇼의 실적을 살펴보면 조회수는 누적 30만회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에 롯데온은 더 많은 고객 참여를 위해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온 쇼호스트가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등장인물이 입고 있는 의상을 입고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매니저들과 오징어 게임에 나온 딱지치기, 구슬 홀짝 맞추기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한다. 매니저들이 게임에서 지면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 ‘아디다스 오리지널 스니커즈’, ‘컨버스 스니커즈’, ‘유닛 캐시미어 100% 머플러’ 등을 경품으로 내걸고, 쇼호스트가 게임에서 질 경우 엘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해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고희석 롯데온 라이브방송PD는 "롯데온세상 온퀴즈쇼의 고객 반응이 뜨거워 더 많은 고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최근 가장 인기있는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정하고 이번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협업해 롯데온의 쇼호스트와 각 매장의 매니저가 오징어 게임의 의상을 입고 상품을 판매하며 함께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으로 라이브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고 말했다.

조아라 기자 archo@chosunbiz.com

롯데온 롯데온오징어게임 오징어게임 오징어게임이벤트 롯데온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