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중소상공인 판매축제 셀러 모집 나서

김형원 기자
입력 2021.10.26 10:27
이베이코리아는 11월 3일까지 중소상공인-지역농수산품 판매축제 ‘제13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참가 판매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e마케팅페어’는 중소상공인들의 판매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박람회로, 중소기업, 마을기업, 농축수산물 생산자 등 판매자의 우수상품을 전국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행사다. 지난 12년간 1조2100억원이 넘는 누적 거래액 달성했다.

제13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로고 / 이베이코리아
참가대상은 ▲우수 마을기업 ▲국가기관 인증(GAP인증, 지리적표시제, 지자체인증) ▲수산물이력제 인증 여부 등 후원하는 정부 각 부처의 기준에 부합한 판매자 중 G마켓, 옥션에 판매자 등록이 되어 있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G마켓-옥션의 판매시스템인 ‘ESM플러스’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올해는 ▲지역 활성화 부문(행정안전부장관상) ▲농식품 부문(농림수산식품부장관상) ▲해양수산 부문(해양수산부장관상) ▲거래혁신 부문(이베이코리아 대표상) 등 총 4개 부문에서 참가 판매자를 모집한다. 행사는 11월 15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기정 이베이코리아 영업기획실 실장은 "e마케팅페어는 지역 농어민, 마을기업 등의 우수 상품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업계 유일의 온라인 박람회인 만큼 실질적인 판매 촉진에 기여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