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 아이들 수업용 터치모니터 ‘V24FM-T’ 선봬

최용석 기자
입력 2021.11.01 18:49
주연테크가 최대 10포인트 멀티 터치를 지원, 일반 사무와 온라인학습 환경에 최적화한 터치 모니터 ‘V24FM-T’를 선보인다.

주연테크 V24FM-T는 LG IPS 광시야각 패널을 채택했으며, LCD 화소를 구성하는 셀(cell)에 와 터치 센서를 일체화한 인셀(In-cell) 터치 기술을 적용, 최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수준의 정교한 터치 성능과 빠른 반응속도를 지원한다. 최대 10포인트 멀티 터치를 지원, PC 사용이 낯선 영유아나 저학년 학생들도 쉽고 간편하게 온라인 학습이 가능하다.

어린이 모델이 주연테크 V24FM-T 터치 모니터로 온라인학습을 하고 있다. / 주연테크
풀HD(1920x1080)의 해상도와 1000:1의 명암비, 250㏅/㎡의 밝기로 일반 업무용 모니터로도 손색 없다. 최대 75㎐의 주사율과 5㎳의 응답속도를 지원하며, AMD 프리싱크 및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기능을 지원해 게임에서도 매끄럽고 부드러운 화면을 재생할 수 있다.

피벗(90도 화면 회전), 틸트(상하 각도), 스위블(좌우 회전), 엘리베이션(높낮이) 조절 기능을 갖춘 멀티 스탠드를 기본 제공해 다양한 각도와 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다. 4W 출력(2Wx2)의 내장 스테레오 스피커로 별도 스피커 없이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화면의 깜빡임을 줄이는 플리커프리, 눈에 유해한 청색광을 줄이는 로우 블루라이트, 빛 반사를 줄이는 눈부심 방지 패널 등 시력보호 기능을 제공해 장시간 사용 시 눈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주연테크 V24FN-T 터치 모니터 / 주연테크
주연테크 V24FN-T 터치 모니터는 주연테크 공식쇼핑몰 주연샵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장지환 주연테크 컨슈머사업부문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V24FM-T 터치 모니터는 B2B 채널뿐 아니라 사무용, 마우스 클릭보다 터치 기능이 익숙한 유아 및 저학년 학생들의 온라인 수업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이 가능하다"라며 "많은 성원을 받았던 휴대용 터치 모니터 캐리뷰 시리즈에 이어 이번 24인치 일반 터치 모니터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