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대회 시청 인증 이벤트 개최

콘텐츠부
입력 2021.11.04 10:00
LG전자는 골퍼들의 치열한 상금왕, 대상 타이틀 경쟁이 예상되는 KPGA 최종전 ‘2021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의 재미를 더하고자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021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시청 인증 이벤트 / LG전자
이번 이벤트는 4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며,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대회 시청 인증 사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전체 공개로 본인 SNS에 업로드한 다음, 게시물 링크를 복사해 공식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1명), 스릭슨 드라이버(1명), LG 톤프리(3명), 스릭슨 골프볼(100명), 대회 공식 골프 우산 및 모자(100명) 등 최대 205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12일 발표한다.

한편, 4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서원밸리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KPGA 코리안투어 챔피언십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은 지난해 총상금 10억원 규모로 신설된 투어 최종전이다.

올해는 세계 정상급 남자 프로 골퍼의 새로운 도약을 기원하고 초 프리미엄 가전 LG SIGNATURE의 명성에 버금가도록 총상금을 2억원 증액한 12억원 규모로 치러진다.

LG전자 관계자는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와 함께 시청 인증 이벤트 개최로 무관중의 아쉬움을 달래고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의 재미를 한층 더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2021년 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대미를 LG전자와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은 KPGA 코리안투어 주관 방송사 JTBC골프를 통해 매 라운드 생중계된다.

콘텐츠부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