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12세대 프로세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

최용석 기자
입력 2021.11.10 17:29
인텔 공인대리점 3사(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 코잇)가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출시를 기념하는 ‘게이밍 플랫폼의 신세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4일까지 컴퓨존, 샵다나와, 조이젠, 행복쇼핑, 에누리, 아이코다, 오마이피씨, 웰메이드PC, 가이드컴, 아이티엔조이, 아이컴프리, 아싸컴, 피씨사자, 피시포올, 양컴, 이피씨존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인텔 12세대 프로세서 구매 프로모션 행사 배너 / 인텔 공인대리점 3사
행사 기간 12세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 단품 또는 탑재 PC를 구매한 후, 해당 쇼핑몰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구매 증빙 정보(영수증 등)를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엑스박스(Xbox) 플랫폼으로 선보인 각종 최신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비 구매자도 응모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쇼핑몰의 행사 베너를 통해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정답자중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게이밍 특화 프로세서로 인텔 코어 i9-12900K를 포함해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언락 프로세서 제품군 6종으로 구성됐다.

업계 최초로 차세대 DDR5 메모리와 PCIe 5.0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10나노 기반 ‘인텔 7’ 공정과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를 비롯한 각종 최신 기술을 적용해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효율을 달성했다.

특히 고성능 단일 코어 성능을 위한 ‘퍼포먼스 코어(Performance-core)’와 확장 가능한 멀티 스레드 워크로드용으로 설계된 고효율 ‘에피션트 코어(Efficient-core)’를 결합한 인텔의 하이브리드 아키텍처는 최대 5.2㎓의 작동 속도와 최대 16코어 24스레드의 구성으로 게이머와 콘텐츠 전문들을 위한 한차원 높은 싱글 스레드 및 멀티 스레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인텔 스레드 디렉터(Thread Director) 기술은 최신 운영 체제(OS)가 적합한 스레드를 시간에 맞춰 적절한 코어에 배치하도록 안내함으로써 하이브리드 아키텍처가 최적의 성능 및 효율을 발휘하도록 지원한다.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공인대리점 3사가 운영하는 ‘리얼CPU(RealCPU)’ 사이트에서 정품 CPU 확인 및 제품 등록을 할 수 있다. 정품 CPU로 등록하면 3년간 무상 AS 지원와 더불어 기술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