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홈트레이닝 '야핏 사이클'을 출시한 야나두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1년에 단 한 번 있는 최대 77% 역대급 할인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는 야핏 사이클이 출시된 후 처음 맞는 대규모 할인전으로, 29일까지 진행된다.

./ 야나두 제공
./ 야나두 제공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야핏 사이클의 대표 패키지인 '프리미엄 패키지'를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깜짝 쿠폰 10만원까지 추가 증정한다.

기본 구성인 사이클, 아이패드 외에 푸짐한 6종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안전한 라이딩에 꼭 필요한 논슬립 패드, 흠집 방지 매트는 물론, 야핏 사이클 앱 2년 이용권, 104만 마일리지, 홈트레이닝 VOD 2년 무제한 수강, 야나두 영어 수강권으로 구성됐다.

야핏 사이클의 라이트 패키지는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가가 적용된 월 1만원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 깜짝 쿠폰 3만원도 추가 증정한다. 할인 코드인 'black3'을 결제 페이지의 쿠폰 다운로드 시 입력하면 즉시 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 한정 '야핏 한 달 무료 지원'도 제공한다. 가민 케이던스 센서 구매 시, 야핏 사이클 앱의 온라인 레이싱, 트레이닝 모드, 정기 레이싱까지 모든 프로그램을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핏 사이클 관계자는 "평소 야핏 사이클을 타 보고 싶었지만 가격 때문에 망설였다면 1년에 단 한번 오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며 "유례없는 큰 할인폭으로 서버 대란이 일어나지 않도록 철저히 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야핏 사이클은 홈트레이닝 트렌드에 힘입어 출시 1년 만에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바 있다. 유저들이 달린 거리가 총 416만9000km로 약 지구 90바퀴에 달하며 지급된 총 마일리지는 2억8000을 넘긴다. 누적 소모 칼로리는 치킨 7만 마리에 달하는 1억4000kcal다.

콘텐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