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 ‘노르딕 아이스 컬렉션’ 출시

최용석 기자
입력 2021.11.15 19:32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연말 시즌을 맞아 북유럽의 빙하를 연상케 하는 ‘노르딕 아이스 컬렉션(Nordic Ice Collection)’을 한정 출시한다.

노르딕 아이스 컬렉션은 연한 라일락 빛이 도는 무광 알루미늄 소재의 차가운 톤과 가죽, 패브릭과 같은 소재가 주는 따뜻한 톤의 대비가 특징이다. 제품의 모서리나 테두리 등에 폴리싱 효과를 주고, 브랜드 로고에도 반짝이는 광택을 더해 세련미를 강조했다. 일부 제품에는 덴마크 명품 텍스타일 브랜드 크바드라트(Kvadrat)의 패브릭을 적용해 따뜻한 감촉을 더했다.

(상단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베오플레이 H95, 베오사운드 A1 2세대, 베오플레이 EQ,
베오사운드 밸런스, 베오플레이 A9 4세대, 베오사운드 스테이지 / 뱅앤올룹슨
노르딕 아이스 컬렉션은 ▲완전 무선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베오플레이 EQ’ ▲프리미엄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 ▲IP67 등급 방진·방수 지원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 ▲무선 스피커 ‘베오플레이 A9 4세대’ ▲프리미엄 사운드바 ‘베오사운드 스테이지’ ▲다수의 디자인상을 수상한 ‘베오사운드 밸런스’ 등 총 6종으로 구성된다.

뱅앤올룹슨 노르딕 아이스 컬렉션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와 B&O 11개 공식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뱅앤올룹슨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6종 모두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