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인스탁스 카메라와 필름의 한정판 꾸미지 패키지인 ‘인꾸키트’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한 인꾸키트는 크리스마스, 겨울, 일상 등을 주제로 제작됐다.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담은 다양한 디자인의 ▲스티커 10종 ▲마스킹 테이프 3종과 추억 가득 필름들을 앨범에 보관할 수 있는 ▲미니앨범 1종, 직접 꾸민 감동의 카드를 만들 수 있는 ▲DIY 카드 3종 등 인스탁스 카메라나 필름, 다이어리, 카드 등을 취향에 따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4900원으로 한국후지필름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이 한정판으로 선보인 ‘크리스마스 인꾸키트’ 내용물 / 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이 한정판으로 선보인 ‘크리스마스 인꾸키트’ 내용물 / 한국후지필름
크리스마스 한정 인꾸키트 출시를 기념해 한국후지필름은 행사 기간 ‘인스탁스 미니11’을 구매하면 인꾸키트를 함께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크리스마스 한정판 인꾸키트를 준비했다"라며 "1년에 딱 한 번, 지금이 아니면 구매할 수 없는 연말 한정 인꾸키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제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정품 등록 스페셜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기간 인스탁스 제품을 구매하고, 기기에 부착된 정품 시리얼 번호를 한국후지필름몰에 등록하면 정품 대상 무상 AS를 제공하는 기존 혜택과 더불어, 후지필름몰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상당의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