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코리아가 12월 31일까지 5주간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차량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21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9일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고객 대상으로 겨울철 주행에 대비해 차량 주요 체크 포인트 무상 점검 서비스와 정비가 필요한 부품을 15% 할인한다고 알렸다. 특히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디스크, 브레이크 오일의 교체 및 수리는 2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스텔란티스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2021 윈터 서비스 캠페인 이미지 / 스텔란티스 코리아
스텔란티스 코리아에서 진행하는 2021 윈터 서비스 캠페인 이미지 / 스텔란티스 코리아
2018년식 차량부터는 차량 내 맵업데이트도 일부 차종에 대해 한정수량으로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연장 보증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캠핑 용품도 증정한다. 연장 보증 상품을 구매하게 되면 기본 보증 기간(3년 또는 6만㎞)이 만료되더라도 5년 또는 10만㎞ 도래 시점까지 보증 연장이 가능하다.

제이크 아우만 스텔란티스 코리아 사장은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최고의 고객 경험과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며 "올해는 겨울이 빨리 찾아와 그 어느때보다 춥고 긴 겨울이 예상되는 만큼, 미리 점검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