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촉촉칸 치빵파티’ 광고 온에어…“한달간 이벤트 진행”

하순명 기자
입력 2021.12.01 09:03
치킨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촉촉칸 치빵파티’의 새로운 TV 광고를 1일 공개했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촉촉칸 치빵파티’ TV 광고 온에어와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누구나홀딱반한닭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이번 광고는 가수(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인 차은우가 ‘촉촉칸 치빵파티’ 메뉴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치킨, 빵, 샐러드, 감자튀김, 소스 등 다양한 구성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특징을 살려 제작했다.

"얼마나 거시겠습니까?"라는 딜러의 질문에 "다 걸어야죠, 얼마만의 파티인데…"로 시작하는 광고는 일반적인 치킨 광고에서 볼 수 없는 긴장감을 준다. 뒤이어 비밀스러운 가방이 등장하고, 가방을 열면 모두를 놀라게 하는 촉촉한 치빵파티가 공개된다.

업체 측은 "맛있는 것을 다 ‘몰빵’해 알차게 담아낸 제품의 특징을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맛있는 건 다 몰빵했다’, ‘치빵에 몰빵’ 등의 카피는 독보적인 제품력을 강조하기 위해 언어 유희 기법을 활용했다. ‘파티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치킨’ 콘셉트로 메뉴 특유의 풍성함과 눈이 즐거워지는 비주얼, 취향껏 버거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다양함을 화려한 영상과 함께 전달한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치빵파티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소모임이나 가족 단위의 모임, 홈파티 등을 위해 개발된 맞춤형 메뉴다"라며 "치빵파티와 함께 다가오는 연말연시에 가족과 지인,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지난 4월 송출된 TV 광고에서 ‘쌈닭’을 선보이며 당시 생소했던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는 등 마케팅 효과를 인정받아 지난 10월 한국광고학회에서 선정한 ‘올해의 브랜드상’을 수상한 바 있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12월 한 달 동안 모바일 교환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치빵파티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내용은 누구나홀딱반한닭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로운 광고는 다양한 TV 채널은 물론 유튜브, SNS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볼 수 있다.

하순명 기자 kidsfocal@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