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신세계 그룹 연합 대형 할인전 진행

김형원 기자
입력 2021.12.01 12:23
이베이코리아는 1일 신세계 그룹 연합 첫 프로모션 ‘매일매일 신세계가 열린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0일 조선호텔·이마트·스타벅스 등 신세계 그룹의 상품권과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신세계몰·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신세계TV쇼핑의 인기 상품을 매일 특가에 선보인다.

신세계가 열린다 프로모션 이미지 /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G마켓과 옥션을 모두 합쳐 2만명에게 4억원 이상의 신세계 그룹 상품권과 숙박권을 제공한다. 신세계 그룹사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12월 한 달간 G마켓과 옥션 각 사이트의 최고 회원 등급에게만 발급하는 4종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4종 할인쿠폰은 상품권이나 티켓, 배달 등의 일부 상품을 제외하고 G마켓과 옥션 전 카테고리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12월 1일과 2일 스마일카드 결제 시 최대 1만원 할인도 제공한다. 일반 쿠폰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고 최대 2% 적립도 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TV쇼핑의 특가 상품을 매일 2개씩, 총 8개를 최대 7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정엽 G마켓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신세계 그룹과의 만남을 기념해 신세계 그룹의 인기 상품을 매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