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공인대리점 '내 PC를 위한 새로운 선택지' 구매 프로모션 진행

최용석 기자
입력 2021.12.02 10:58
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가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를 대상으로 '내 PC를 위한 새로운 선택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조이젠, 행복쇼핑, 에누리, 아이코다, 오마이피씨, 웰메이드PC, 가이드컴,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아이컴프리, 아싸컴, 피씨사자, 피시포올, 양컴, 이피씨존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단품 또는 이를 탑재한 완본체 PC를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 이벤트 배너 / 인텔 공인대리점
12월 23일까지 행사 참여 쇼핑몰에서 12세대 코어 프로세서 또는 PC를 구매한 후, 이벤트 배너를 통해 행사 사이트에서 영수증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하면 총 650명을 추첨해 최신 엑스박스(XBOX) 게임들을 3개월간 무제한·무료로 즐길 수 있는 엑스박스 게임패스 3개월권을 증정한다.

또한, 비 구매자도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참여 쇼핑몰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행사 사이트에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에 대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총 200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10나노 기반 인텔 7 공정을 적용한 최신 프로세서다. 최상급 모델인 코어 i9-12900K(KF) 모델 기준, 최대 5.2㎓의 작동 속도(클럭)와 최대 16코어 24스레드를 지원해 일상 작업, 재택근무는 물론 고사양 게이밍 및 스트리밍 PC를 찾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업계 최초로 지원하는 DDR5 메모리와 PCIe 5.0 인터페이스로 데이터를 더욱 빠르게 처리한다. 새로운 ‘스레드 디렉터(Thread Director)’ 기술은 최신 운영체제가 현재 처리 중인 작업(스레드)을 적절한 코어에서 처리하도록 유도해 12세대 특유의 하이브리드 아키텍처의 효율을 극대화한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향상된 코어 성능을 통해 더욱 빨라진 일상 업무 환경은 물론 스트리밍까지 동시에 즐기는 1인 미디어 유저에게도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다" 고 말했다.

한편,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자는 정품대리점 3사가 운영하는 ‘리얼CPU(RealCPU)’ 사이트에서 CPU의 정품 확인과 등록이 가능하다. 정품으로 등록한 CPU는 3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으며, 각종 기술지원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