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이 설렘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연말이 될 수 있도록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하고 달콤한 추억을 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콘래드 서울이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을 출시했다. /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이 시즌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을 출시했다. / 콘래드 서울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은 콘래드 서울의 시그니처인 나선형 계단을 모티브로 한 시그니처 트리 케이크와 베스트 셀러인 화이트 트리, 코냑 솔티드 카라멜, 벨_바닐라, 부쉬 드 노엘, 계절 과일 생크림, 다크 초콜릿 로쉐, 루바브 베리 유자 케이크 등 총 8종이다.

눈과 입을 동시에 매료시키는 시그니처 트리 케이크는 초콜릿 코팅 안에 다크 초코 무스와 화이트 무스가 반반씩 들어 있어 색감적으로도 반전 있는 색다른 매력의 케이크다. 부드럽고 촉촉한 달콤함이 긴 여운을 남기는 시그니처 트리 케이크는 식사 후, 차나 와인에도 잘 어울린다.

눈이 소복이 쌓인 듯한 아름다운 자태의 화이트 트리 케이크는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완벽한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다. 담백한 단맛이 느껴지는 당근 케이크 위에 그릭 요거트를 듬뿍 얹어 산뜻함까지 더했다.

또한 묵직한 코냑과 진한 카라멜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코냑 솔티드 카라멜 케이크와 입안 가득 우아한 달콤함이 전해지는 벨_바닐라 케이크,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리스 모양의 다크 초콜릿 로쉐 케이크 등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콘래드 서울은 홀 케이크와 함께 7종의 미니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메인인 미니 트리 케이크는 100% 녹차 초콜릿으로 깊고 진한 달콤함과 쌉싸름한 녹차의 조화로운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의 마음까지 설레게 할 크리스마스 케이크 컬렉션은 4일부터 콘래드 서울의 플레임즈(Flames) 라운지에서 구매 가능할 수 있다. 다만, 시그니처 트리 케이크와 화이트 트리 케이크는 17일부터 판매한다.

하순명 기자 kidsfoca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