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체어, 통기성·편안함 높인 ‘히어로 TX’ 게이밍의자 출시

최용석 기자
입력 2021.12.03 18:03
독일의 글로벌 게이밍·오피스체어 브랜드 노블체어(noblechairs)가 안락함과 통기성을 강화한 게이밍 의자 신제품 ‘노블체어 히어로 TX(HERO TX, 이하 히어로 TX)’를 출시한다.

‘히어로 TX’ 게이밍 의자는 노블체어의 인기 모델인 ‘히어로 시리즈’의 최신 라인업이다. 편안한 사용감과 더불어, 유럽 감성 특유의 인테리어 효과로 인해 게이밍 공간은 물론 사무실, 거실, 공부방 등 어디에든 잘 어울린다.

노블체어 히어로 TX 게이밍 의자 / 노블체어
특히 히어로 TX는 체구가 큰 사용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더욱 크고 넓은 시트를 채택했다. 최대 높이 134㎝, 좌석 폭 52㎝의 큼직한 사이즈로, 성인 남성이 앉아도 넉넉하며, 앉은 채로 ‘아빠 다리’를 비롯해 자세도 쉽게 바꿀 수 있다.

▲최대 150㎏의 하중을 견딜 수 있는 스틸 프레임 ▲135도까지 눕힐 수 있는 등받이 ▲스틸 소재의 내장형 요추 지지대 ▲높이는 물론 너비와 길까지 조절할 수 있는 4D 팔걸이 등이 어떠한 자세에서도 사용자의 신체를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히어로 TX의 특수 통기성 패브릭 소재는 우수한 통기성으로 장시간 착석해도 땀이 차지 않으며, 얼룩이나 오염에도 강해 각종 이물질이 묻어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시트 내부에는 양모 안감과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Cold Foam)을 적용해 폭신한 착석감을 제공하면서도 장시간 사용 시 꺼짐 및 변형 등을 최소화했다. 특수 패브릭 소재 특유의 연한 차콜색 시트와 밝은색으로 음각된 로고는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노블체어 정식 총판 컴스빌의 이지형 이사는 "재택근무, 원격수업 등의 확대로 게이밍 의자는 게이머만의 전유물을 넘어 업무용, 학습용 의자로 활용도가 넓어지고 있다"라며 "‘히어로 TX’는 장시간 사용에 편리한 넉넉한 사이즈와 통기성과 푹신함을 극대화한 특수 패브릭 시트로 학생과 직장인 사용자들의 니즈를 성공적으로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