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개성적인 디자인과 편의성으로 작업 활용도를 높인 무선 기계식 키보드 ‘로지텍 팝 키(POP Keys)’를 출시한다.

로지텍 팝 키는 사용자 취향에 따라 키캡을 변경해 다양한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무선 키보드다. 키보드와 함께 제공하는 8종류의 이모지 키캡은 메신저를 통한 의사소통 시, 빠르고 쉽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로지텍 팝 키 무선 기계식 키보드 / 로지텍
로지텍 팝 키 무선 기계식 키보드 / 로지텍
키캡은 최대 4개까지 설정할 수 있고,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다. 로지텍 자체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후, 원하는 종류의 이모지를 단축키에 적용하면 더욱 다양한 이모지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이모지 대신 평소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를 설정해 저장할 수도 있다.

핑거팁에 맞춘 동그란 모양의 키캡은 안정적이고 편안한 타자 감을 선사한다. 타자기 감성의 기계식 택타일 스위치로 타자하는 재미를 더했다. 12개의 단축키는 스닙 스크린, 마이크 음소거와 미디어 컨트롤, 음성 받아쓰기 등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다.

블루투스 사용이 어려우면 로지텍의 새로운 ‘로지 볼트(Logi Bolt)’ USB 수신기를 PC에 연결해 페어링 후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로지 볼트 USB 무선 수신기는 미국 연방 정보 처리 표준(FIPS)에서 인증한 높은 보안성으로, 로지텍 무선 제품들과 함께 사용할 때 더욱 안정적인 무선 연결 환경을 지원한다.

‘데이드림’, ‘블라스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디자인은 개성적인 외모로 주위의 시선을 끌며 데스크테리어로서의 역할도 수행한다. 미니멀한 외형에 콤팩트한 크기로 사무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전원을 켜면 PC에서 자동으로 인식해 지연 시간 없이 빠르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최대 3개의 기기와 페어링할 수 있고, ‘이지 스위치’를 한 번 클릭해 간편하게 기기를 전환할 수 있다. 배터리는 한 번 교체 시 최대 3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윤재영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에 출시한 로지텍 팝 키 무선 키보드는 이모지 키캡과 화사한 컬러로 디자인해 개성 표현에 용이한 무선 키보드"라며 "업무 공간에 새로운 분위기를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단축키 기능은 업무에도 유용해 Z세대 맞춤형 디바이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로지텍 #팝키 #무선키보드 #블루투스키보드 #멀티페어링 #기계식키보드 #이모지키캡 #이모지단축키 #사용자키설정 #로지볼트수신기 #UBS수신기 #키보드단축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