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의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가 다가올 설을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동아제약
/ 동아제약
이번 설 기획전에는 김우빈 비타민으로 알려진 남녀 한 포 비타민 2종 구성을 35% 할인 판매하고, 기능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솔루션 제품을 30% 할인한다.

설을 맞이해 준비된 남녀 비타민 2종 선물 제품은 총 2가지로 ‘에센셜 포우먼 & 에센셜 포맨’으로 구성된 제품과 ‘에센셜 포우먼 50+ & 에센셜 포맨 50+’로 구성된 제품이다.

아울러 셀파렉스는 설맞이 남녀 비타민 2종 제품을 선물하기 편하도록 선물 운반용 상자와 개별 쇼핑백을 증정한다.

셀파렉스에서 준비한 설맞이 특별 구성 제품은 공식 판매처인 디몰에서 1월 10일부터 2월 1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디몰에서 셀파렉스 에센셜 라인을 구매하면 솔루션 제품(택1)을 1900원 판매하는 ‘399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이벤트 안내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아제약 셀파렉스 공식몰과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1년 가을 런칭한 셀파렉스는 연령대와 성별에 따라 필요한 미네랄과 비타민을 고루 함유한 에센셜 라인(포우먼, 포맨, 포우먼 50+, 포맨 50+) 4종과 각자의 건강 루틴과 기능별로 선택할 수 있는 12종의 솔루션 라인을 갖춘 동아제약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하순명 기자 kidsfocal@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