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정식 서비스 시작

박소영 기자
입력 2022.01.16 15:50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니즈게임즈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언디셈버는 ‘열 세 번째 존재’ ‘서펜스’의 부활을 막기위한 룬 헌터(Rune Hunter)의 여정을 그린 게임이다. 장비와 룬(Rune) 조합으로 클래스 제한 없는 성장이 강조된 것이 특징이다. 18세 이상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PC(라인게임즈 플로어)와 모바일(AOS/iOS)을 통해 멀티플랫폼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정식 서비스 시작으로 이용자는 총 10개의 액트로 구성된 스토리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카오스 던전’ ‘결계의 첨탑’ 등 도전형 콘텐츠를 비롯해 이용자간 대결을 즐기는 ‘영광의 성전’과 협동 콘텐츠 레이드(Raid)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됐다.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목표 달성 페스타 이벤트’를 통해 게임 첫 접속일부터 14일간 매일 갱신되는 4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물약, 에센스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론칭 기념 출석 이벤트’와 ‘월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서도 아이템이 제공된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론칭 직후 높은 해외 이용자 유입과 트래픽 과부화 이슈를 해결하기 위한 점검으로 플레이에 불편함을 끼쳐드리게 됐다"며 "현재는 안정화된 상태로 이용자 분들이 더욱 원활한 플레이를 즐기도록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언디셈버의 국내 서비스에 이어 올해 상반기 중 글로벌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박소영 기자 sozero@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