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솔루션 전문 기업 브리츠가 게이밍 및 노트북 사용자를 위한 PC용 사운드바 스피커 2종(BA-UMK90, BA-UMK120)을 출시한다.

브리츠 BA-UMK90 사운드바 스피커 / 브리츠
브리츠 BA-UMK90 사운드바 스피커 / 브리츠
‘BA-UMK90’은 직경 3W 출력의 52㎜ 유닛을 좌우에 하나씩 탑재, 6W 출력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저음을 보강해 힘있고 생생한 게이밍 사운드를 제공한다.

다이얼 테두리의 은은한 LED 및 따로 켜고 끌 수 있는 스피커 유닛 주변 RGB 라이팅이 게이머들을 위한 시각적 감성을 선사한다. 견고한 메탈 그릴이 외부 충격 등으로부터 스피커 유닛을 보호한다. 후면에는 헤드폰, 마이크 단자를 내장해 편의성을 높였다. PC의 USB 전원만으로 구동할 수 있어 전원 콘센트 부족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

브리츠 BA-UMK120 사운드바 스피커 실버(사진 위)와 다크실버 / 브리츠
브리츠 BA-UMK120 사운드바 스피커 실버(사진 위)와 다크실버 / 브리츠
‘BA-UMK120’은 좌우 각각 2.5W 출력의 40㎜ 유닛을 탑재해 5W의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사용자를 고려한 스피커 각도로 노트북과 함께 사용 시 최적의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모니터 및 노트북과 잘 어울리는 바(Bar)타입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와 공간 활용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다크실버와 실버 두 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피커 유닛을 보호하는 전면 메탈 그릴과 직접 켜고 끌 수 있는 다이얼 테두리의 RGB LED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오른쪽에는 헤드폰, 마이크 단자를 제공하며, USB 전원으로 사용 가능해 노트북과 함께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

브리츠는 신형 사운드바 스피커 2종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행사 배너가 포함된 온라인 쇼핑몰 및 판매점에서 ‘BA-UMK90’ 또는 ‘BA-UMK120’ 사운드바 스피커를 구매하면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브리츠의 블루투스 스피커 ‘BA-SF1’을 증정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