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2022년 새학기를 앞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응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SK텔레콤은 3월 31일까지 자사 유·아동 스마트폰 사용 관리 서비스인 젬(ZEM) 가입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와 삼성전자 키즈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인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의 자녀 교육을 돕기 위한 비대면 특별 강연도 개최한다.

SK텔레콤 모델이 신학기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 SK텔레콤
SK텔레콤 모델이 신학기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 SK텔레콤
SK텔레콤은 웅진씽크빅과 2021년 진행한 구독형 교육 상품(웅진스마트올) 제휴 프로모션을 올해도 시행한다. SK텔레콤 대리점에서 웅진스마트올 구독을 신청한 가입자는 자녀의 통신 요금(ZEM 스마트 요금제)을 가입 다음 달부터 12개월간 지원받는다.

여기에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신학기를 맞는 학생을 위한 가입 축하 경품 지급 행사를 진행한다. 3월 7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를 대상으로 2기가바이트(GB) 데이터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1020 세대를 위한 스마트폰을 선보인다. 스포츠 브랜드인 휠라(FILA)와 내놓는 한정판 갤럭시Z플립3 FILA 에디션(edition)이다. 1000대 한정으로 23일부터 SK텔레콤 온라인몰(T다이렉트샵)에서 사전예약을 거친다. T다이렉트샵에서 학년별 적합한 스마트폰 모델을 추천해주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김지형 SK텔레콤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새 학기 시작을 눈앞에 둔 학생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학생과 부모의 목소리를 반영한 의미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 고객 모두가 믿고 사랑하는 통신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평화 기자 peacei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