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셀파렉스’, 브랜드데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하순명 기자
입력 2022.02.14 09:51
동아제약의 선택형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가 2월 14일 브랜드데이를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아제약 ‘셀파렉스’ 브랜드데이 할인 프로모션 / 동아제약
2월 14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 하루만 진행되는 동아제약 셀파렉스의 브랜드데이는 ‘김우빈 셀렉템’으로 알려진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이에 따라 맞춤형 종합비타민 셀파렉스 에센셜 라인 4종(에센셜 포맨, 에센셜 포우먼 등)이 각 33% 할인되고, 새롭게 선보인 수면 솔루션 제품은 27%, 개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 라인 11종을 각 45% 할인한다.

아울러 셀파렉스는 브랜드데이 당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쇼핑 라이브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셀파렉스 쇼핑 라이브 특별방송에는 30% 할인과 스토어찜 5% 추가 할인, 소식 알림 5% 쿠폰을 발행할 예정이다.

셀파렉스에서 준비한 브랜드데이 기념 이벤트는 오는 14일 단 하루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이벤트 안내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아제약 셀파렉스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동아제약은 지난 가을에 런칭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셀파렉스’는 연령대와 성별에 따라 필요한 미네랄과 비타민을 고루 함유한 에센셜 라인(포우먼, 포맨, 포우먼 50+, 포맨 50+) 4종, 각자의 건강 루틴과 기능별로 선택할 수 있는 12종의 솔루션 라인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하순명 기자 kidsfocal@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