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텍앤컴퍼니가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기업 킹스톤(Kingston)사의 메모리 제품군은 국내 시장에 정식으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인텍앤컴퍼니가 킹스톤 브랜드 메모리의 국내 론칭을 기념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 인텍앤컴퍼니
인텍앤컴퍼니가 킹스톤 브랜드 메모리의 국내 론칭을 기념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 인텍앤컴퍼니
킹스톤은 1987년 설립 이후 세계 각국의 PC 제조업체와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제공업체, 스마트기기 제조사 등에 다양한 메모리 기반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제조사다.

이번에 인텍앤컴퍼니가 국내에 유통하는 제품은 킹스톤의 고성능 메모리 ‘퓨리 비스트(FURY Beast)’ 시리즈의 최신 DDR5 메모리 제품군이다. 인텔의 최신 12세대 프로세서부터 지원하는 차세대 DDR5 메모리는 기존 DDR4 메모리보다 더욱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내장 ECC(ODECC)와 온 모듈 전력 관리 집적 회로(PMIC)로 높은 효율성과 안정성을 겸비했다.

특히 킹스톤 퓨리 비스트 DDR5 메모리 제품군은 주요 메인보드 브랜드와 높은 호환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4K 이상의 라이브 스트리밍, 애니메이션 및 3D 렌더링, 게임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인텔의 XMP3.0을 준수하며 최적의 호환성과 성능을 낼 수 있는 2개의 맞춤형 프로필을 제공한다.

킹스톤 퓨리 비스트 DDR5 메모리 모듈 / 킹스톤
킹스톤 퓨리 비스트 DDR5 메모리 모듈 / 킹스톤
11일부터 시작한 브랜드 기획전에는 인텍앤컴퍼니가 유통하는 인텔 정품 CPU와 에이수스(ASUS)의 메인보드, 마이크로소프트의 소프트웨어와 킹스톤 메모리로 구성된 PC 및 단품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인텍앤컴퍼니는 글로벌 대표 CPU 기업인 인텔의 국내 공식 수입사이자 공인 대리점인 IT 유통 전문기업이다. 인텔 외에도 에이수스, 마이크로소프트,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및 컴포넌트 제조사의 공식 파트너사로 다양한 IT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