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학생 구매자 대상 ‘아카데미 위크’ 프로모션 진행

최용석 기자
입력 2022.02.14 18:41
한국와콤이 새 학기를 맞아 ‘와콤 원’, ‘와콤 인튜어스’ 등 자사의 대표 태블릿 제품을 구매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와콤 아카데미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강의에 최적화된 와콤 태블릿 7종(▲와콤 원(DTC133) ▲와콤 인튜어스 소형(CTL-4100) ▲와콤 인튜어스 소형 블루투스(CTL-4100WL) ▲와콤 인튜어스 중형 블루투스(CTL-6100WL) ▲와콤 인튜어스프로 중형(PTH-660) ▲와콤 신티크16(DTK-1660) ▲와콤 신티크22(DTK-2260))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와콤 아카데미 위크 행사 배너 / 한국와콤
행사 모델 구매 시 구매한 모델에 따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최고 8만원) 또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최고 2만원)을 전원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별도 온라인 사이트에서 학생 신분 증명 및 온라인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신청 확인이 완료되면 모바일 상품권 형태로 선물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콤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형 한국와콤 대표는 "새 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에게 합리적인 와콤 태블릿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와콤 태블릿은 창작 작업뿐만 아니라 디지털 판서 등 다양한 학습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도구로, 비대면 강의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환경을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