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레드빗 브랜드 PC’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최용석 기자
입력 2022.02.25 16:59
그래픽카드 및 브랜드 PC 전문기업 이엠텍아이엔씨(이하 이엠텍)가 봄철 신학기를 맞이한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레드빗 브랜드 PC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엠텍 자사 쇼핑몰 아이바이컴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저학년이 사용하기에 충분한 PC부터 고학년 학생이 사용해도 부족함 없는 PC까지 총 4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이엠텍이 자사 ‘레드빗 브랜드 PC’의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이엠텍
신학기 프로모션 1번 모델은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시스템으로 AMD 라이젠5 5600X CPU와 지포스 GTX 1650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75㎐의 주사율을 지원하는 게이밍 모니터와 키보드·마우스도 함께 구성됐다. 윈도 10 홈 운영체제를 무상으로 제공, 기본 설치해 구매한 즉시 전원만 연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사운드바 스피커를 추가로 증정한다.

두 번째 프로모션 모델은 인텔 11세대 11400F(로켓레이크S) CPU와 지포스 GTX 1650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27인치 FHD IPS 패널 모니터와 키보드·마우스까지 기본 세트로 구성됐다. 운영체제를 사용자가 직접 선택해 설치하는 프리도스 형태로 제공하며, 마찬가지로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사운드바 스피커를 무상 제공한다.

세 번째와 네 번째 신학기 프로모션 제품은 현재 아이바이컴에서 판매 중인 메인스트림급 PC ‘레드빗 PRO-R5M11’ 모델과 ‘레드빗 PRO-R5M12’ 모델 2종을 기반으로 한 제품이다. AMD 라이젠 5600X CPU와 지포스 RTX 3060Ti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고학년 학생들이 쓰기에 적당하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구매 시 SSD를 기본 NVMe 256GB에서 512GB 제품으로 무상 업그레이드해 출고한다.

이번 레드빗 브랜드 PC 신학기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1번 세트 40대, 2번 세트 20대, 3번 및 4번 모델은 각각 30대씩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준비된 기획 물량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한다.

이엠텍 레드빗 브랜드 PC 관계자는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은 모바일에 익숙한 요즘 아이들을 위한 선물로, 새롭게 입학하는 학교생활과 컴퓨터에 대한 인식이 변화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최근 코딩이 초, 중, 고등학교 정규 과정으로 편성되고, 일부 대학교에서는 필수 교양 과목으로 변화되는 시점인 만큼 PC 시스템이 꼭 게임을 실행하는 장치가 아닌 자녀들이 커가며 관심 가지고 목표하는 일에 활용하는 하나의 도구 및 시스템으로 사용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