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는 개국 20주년을 맞아 3월 1일부터 ‘스물, 스카이라이프로 일상을 물들이다’라는 주제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가 2002년 3월 첫 전파를 쏘아 올린 후 20년간 스카이라이프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를 표하며 신규 고객을 맞이하고자 진행하는 행사다.

KT스카이라이프는 3월에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3월 신규 가입자가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로그인하면 추첨으로 삼성전자 최신 단말인 갤럭시S22를 지급한다.

또 3월 모바일 앱에서 스카이라이프의 개국 20주년 축하 댓글을 남기거나 4~5월에 월 20회 이상 모바일 앱을 출석 체크하면 매월 추첨으로 LG스타일러와 스탠바이미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스카이라이프 기존 및 신규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3월 1일에는 스카이라이프 플렉스(FLEX) 데이를 개최해 무비·트롯·액션초이스 채널을 24시간 무료로 개방한다. 최신 영화 주문형비디오(VOD)는 1일부터 2주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은 "스카이라이프가 위성방송사업자로서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던 것은 20년간 고객에게 받은 큰 관심과 함께한 임직원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스카이라이프는 종합 미디어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고품질 방송과 인터넷, 모바일을 결합한 TPS상품을 중심으로 합리적인 방송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콘텐츠 제작과 유통 투자를 지속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평화 기자 peacei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