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 선봬

이민우 기자
입력 2022.03.03 12:52
르노삼성자동차는 3일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에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정비 서비스 희망 고객은 르노삼성자동차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온라인 정비 예약 시 서비스 네트워크 선택 단계에서 ‘온라인 견적기능 제공 네트워크’를 선택해 주요 소모품 교체 비용을 사전에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정비 견적 기능을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에 추가하고 3월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르노삼성자동차 /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마케팅본부장은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께서 더욱 편리하고 투명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차별화된 온라인 서비스를 준비해 선보인다"며 "고객들이 르노삼성자동차의 정비 서비스에 더 큰 만족을 하실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온라인 정비 예약과 온라인 서비스 견적 기능은 전국의 르노삼성자동차 모든 직영 사업소와 일부 협력 네트워크에서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정비 예약은 해당 정비 네트워크의 스케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예약일 기준 3일 이후 날짜부터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은 온라인 서비스 견적 기능으로 주요 소모품 항목에 대해 공임을 포함한 예상 서비스 견적을 예약 단계에서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다만 가격정보 미 기재 항목의 경우 해당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한 후 가격 확인이 가능하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