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가 한국 게이머를 위해 프리미엄 쿨링 설계와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게이밍 그래픽카드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3080 Ti 검은 호랑이 기념판’을 출시한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3080 Ti 검은 호랑이 기념판’은 임인년(검은 호랑이의 해)를 기념해 한국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프리미엄 게이밍 그래픽카드다. 풍물놀이를 즐기는 호랑이가 그려진 오리지널 박스 디자인을 사용, 일반 모델과 차별화했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3080 Ti 검은 호랑이 기념판 그래픽카드와 패키지 / 조텍코리아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3080 Ti 검은 호랑이 기념판 그래픽카드와 패키지 / 조텍코리아
그래픽카드의 구성과 부품, 디자인 등도 한정판에 어울리게 조텍의 최상급 프리미엄 라인업 ‘AMP Extreme(익스트림)’의 구성과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해 최상급 성능과 게이머의 만족감을 동시에 충족한다. 팩토리 오버클럭과 정밀한전압 조절을 지원하는 파워 부스트(POWER BOOST)를 적용해 레퍼런스 사양 대비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3개의 100㎜ 대형 팬과 8개의 6㎜ 대구경 구리 히트파이프, 더욱 큰 방열판으로 구성된 냉각 솔루션은 고사양 게임을 장시간 즐겨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21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한 조텍 고유의 홀로(Holo) 디자인 ARGB 라인을 적용해 시각적인 감성과 만족감도 높였다. 그 외에도 조텍 AMP 익스트림 라인업이 제공하는 부가기능 및 편의 기능을 그대로 제공한다.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3080 Ti 검은 호랑이 기념판’은 조텍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탁탁몰(tagtag.co.kr)’에서 한정 장패드와 함께 197만원에 판매한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